Skip to main content

NEWS

UV-Pro for ZBrush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8-05 17:55
조회
88


Mohamed Alsadany는 새로운 ZBrush 플러그인인 UV-Pro를 출시했습니다 . UV-Pro의 주요 목표는 필요한 모든 도구를 사용자 친화적인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ZBrush에서 UV 언래핑 프로세스를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이나 ZBrush 메뉴 사이를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UV-Pro는 UV 맵 편집 및 복구를 위한 전용 섹션과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에게 고품질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UV 언래핑을 위한 두 가지 기본 방법인 Edge-Based Seams 및 Color-Based Seam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자리 기반 이음새 방법은 가장자리를 따라 이음새를 정의하는 데 의존하는 반면 색상 기반 이음새 방법은 닫힌 페인트 선을 UV 섬으로 변환합니다.

또한 UV-Pro에는 UV 언래핑 결과를 확인하고 최적의 텍스처 분포를 보장하기 위해 Continuity 맵, Solid Wireframe 맵 및 Checker 맵과 같은 필수 품질 검사 맵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단단한 표면 개체에 대한 자동 언래핑도 지원합니다.

보다 단순한 형태의 경우 UV-Pro는 프로젝션 UV 매핑을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또한 플러그인은 UV 편집 및 정제를 위한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rtstation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