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Pulldownit 5.5가 3DS Max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8-05 17:52
조회
96



Thinkinetic은 3DS Max용 Pulldownit 5.5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Shatter It 도구를 다중 스레드로 만들고 더 최적화하여 이전 버전에 비해 최대 4배 더 빠른 분쇄를 제공합니다. 이제 몇 초 안에 하이 폴리곤 모델을 수백 개의 조각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모델에 치핑 영역을 신속하게 생성하고 마우스 클릭으로 뷰포트에서 직접 파편 중심을 폐기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크랙 생성 성능도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계산 속도가 두 배 빨라지고 Bounded Cracks가 향상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프레임에서 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개선 사항은 지정된 순간에 결국 표면을 완전히 찢어버리는 응력 균열 생성을 용이하게 합니다.

새로운 Pulldownit 5.5는 또한 복잡한 파괴 장면에서 보다 직관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적 솔버가 기본 매개변수로 개선된 골절 결과를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두 물체가 충돌하는 시나리오에서 사용자는 경도 값을 줄임으로써 어떤 물체가 먼저 부서질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경합니다. 이제 사용자는 여러 골절 개체 또는 여러 크래커를 한 번에 만들고 필요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크래커 경로 표시를 한 번의 클릭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가 있는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서 Pulldownit 5.5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3ds Max 2024용 데모 버전은 Thinkinetic 웹 사이트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