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Foundation은 3.x 시리즈의 마지막 장기 지원 릴리스인 Blender 3.6 LTS의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몇 가지 중요한 개선 사항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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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오메트리 노드 프로젝트는 이제 각 프레임의 상태를 처리하는 새로운 "시뮬레이션 입력" 및 "시뮬레이션 출력" 노드로 시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시뮬레이션을 캐시하거나 스토리지에 베이크할 수 있으며 타임라인 편집기에서 결과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 이 버전의 Blender에는 큰 형상을 Cycles로 더 빠르게 로드하고 메시 속성을 더 효율적으로 복사하고 곡선 개체, 포인트 클라우드 및 큰 메시를 로드하는 등 몇 가지 성능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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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D 및 Intel 그래픽 카드에 대한 하드웨어 레이 트레이싱 가속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몇 가지 알려진 제한 사항이 있으며 현재 Window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UV 패킹 엔진은 UV 아일랜드의 패킹을 개선하여 대형 메쉬의 성능이 향상되고 정사각형이 아닌 재질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습니다.
- Blender Studio와 커뮤니티는 조각, 애니메이션, 텍스처링 등에 사용할 준비가 된 휴먼 베이스 메시 컬렉션이 포함된 자산 번들을 만들었습니다.
- 새로운 공간 변환인 "부모 공간"을 통해 사용자는 부모의 좌표를 사용하여 자식 개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