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언리얼 엔진 5.2 프리뷰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3-28 13:56
조회
91




기능 개선 및 안정성 개선과 함께 Unreal Engine 5.2는 크리에이터가 기대할 수 있는 범위를 확장하여 업계 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을 시험해 보고 최종 릴리스 전에 문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정 사항이 구현되면 개발 주기 전반에 걸쳐 업데이트된 미리 보기를 릴리스할 예정입니다.

프리뷰 릴리스는 품질 테스트를 완전히 거치지 않았고 여전히 활발하게 개발 중이며 최종 릴리스까지 불안정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개발자는 평가판 릴리스에서 활성 개발을 위해 프로젝트를 변환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프로젝트 사본에서 테스트하십시오.

절차적 콘텐츠 생성 프레임워크(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Framework)

새로운 인에디터 및 런타임 절차적 콘텐츠 생성 프레임워크(PCG)를 사용하면 규칙과 매개변수를 정의하여 대규모 장면을 선택한 UE 자산으로 채울 수 있으므로 대규모 세계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질(Substrate)

Substrate는 Unreal Engine 사용자가 게임 및 선형 콘텐츠 생성과 같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객체의 모양과 느낌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저작 자료입니다 .

부사장 개선(VP improvements)

Unreal Engine 5.2 프리뷰는 새로운 샷 생성 및 장면 제어 도구를 통해 가상 제작 워크플로에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이제 여러 VCam으로 촬영할 수 있어 영화 제작자에게 더 많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애플 실리콘 지원

Unreal Editor에 Apple Silicon 및 Intel CPU를 모두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Unreal Engine의 Universal Binary를 이제 Epic Games 런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 및 해결 방법

Mac의 편집기에서 포함된 웹 브라우저(예: Quixel Bridge)를 사용할 때 브라우저의 메뉴 바로 가기 및 텍스트 필드와 충돌이 있습니다. 이러한 웹 보기를 도킹하면 문제가 더 자주 발생하므로 떠 있는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텍스트를 필드에 붙여넣어 충돌을 해결하거나 Command-키를 사용하지 않는 Common Viewport Commands에서 메뉴 바로 가기를 바인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뷰 릴리스에서 추가 문제를 발견하면 버그를 보고하는 방법 링크의 지침을 사용하여 보고하십시오.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