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Adobe Firefly를 통해 Creative Cloud에 제너레이티브 AI 도입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3-28 13:37
조회
92


오늘은 창의적 표현을 위한 생성적 AI 모델 제품군인 Adobe Firefly의 도입으로 Adobe 크리에이티브 제품의 중요한 새 장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Firefly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 효율적이고 제약 없이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식으로 당사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제너레이티브 AI의 가능성과 결합할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자신의 말로 설명하거나 앱에서 간단한 제스처를 사용하여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세상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분위기를 설명하는 것만으로 비디오를 수정하거나 오디오 트랙을 잘라낼 수 있는 세상.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 워크플로를 최고의 제너레이티브 AI와 병합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창의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창의적인 부조종사 역할을 하고 수백 가지 작업의 변형을 모두 고유한 스타일로 즉시 반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너레이티브 AI 덕분에 크리에이터와 컴퓨터 간의 대화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자연스럽고 직관적이며 강력한 것으로 바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제너레이티브 AI에 열광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Adobe 제품을 사용하여 눈을 뜨고 꿈을 꾸는 것처럼 느껴지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컴퓨터가 단지 설명만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고급 기계 학습 모델을 구축했으며 이를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에 깊이 통합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것은 AI가 컴퓨팅의 모든 측면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을 때 10년 전에 시작한 여정의 다음 단계를 나타냅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Adobe Sensei를 기반으로 구축된 제품에 수백 가지의 AI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



Firefly 중요한 진전입니다. 첫 번째 Firefly 모델은 이미지 및 텍스트 효과 생성에 중점을 둡니다. 공개 라이선스 콘텐츠 및 저작권이 만료된 퍼블릭 도메인 콘텐츠와 함께 Adobe Stock에서 수억 개의 전문가 수준의 라이선스 이미지에 대해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상업용 콘텐츠를 생성하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강력한 스타일 엔진으로 모델을 보강하여 생성 기능을 탐색하고 인상적인 스타일, 색상, 톤, 조명 및 컴포지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사진, 아트, 그래픽 및 텍스트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모든 것이 Adobe Creative Cloud, Document Cloud , Experience Cloud 및어도비 익스프레스 . Adobe는 또한 고객이 맞춤형 워크플로 및 자동화에 통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에서 API를 통해 Firefly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Firefly가 창의적인 비전과 빈 페이지 사이의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사람들이 창의적인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시간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순간 크리에이터의 삶에 시간을 되돌려줍니다. 우리는 Firefly가 제너레이티브 AI의 힘을 실현하고 인간의 상상력의 아름다움과 힘을 대체하지 않으면서 인간의 창의성과 지능을 증폭시키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Firefly 베타를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창의성을 위한 제너레이티브 AI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원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기술 수준과 사용 사례에 맞게 조정된 미래 모델을 도입하여 Adobe 및 타사의 다양한 자산, 기술 및 교육 데이터를 활용할 것입니다. 크리에이터가 자신만의 스타일과 브랜드 언어를 교육할 수 있는 모델을 포함할 계획입니다. 이는 개인 크리에이터와 엔터프라이즈 크리에이티브 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생성된 콘텐츠의 잠재적 편향 또는 기타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보다 다양한 콘텐츠 소스에 대해 모델을 교육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에 통합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는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많은 질문을 제기 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 모두와 파트너십을 맺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Adobe는 창작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헌신해 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생성 AI의 물을 탐색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 임무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의 접근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성 AI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Adobe Firefly를 사용하여 생성된 이미지. Adobe Firefly를 사용하여 생성된 이미지.
이를 위해 우리는 귀하가 귀하의 기술과 창의성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귀하의 작업을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Adobe Stock 에서 했던 것처럼 재능을 수익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너레이티브 AI를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입니다.그리고 비핸스. 우리는 Firefly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Stock 기여자를 위한 보상 모델을 개발 중이며 베타가 끝나면 세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또한 아티스트의 이름이 Adobe의 제너레이티브 AI 작업에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CAI(Content Authenticity Initiative)를 통해 개방형 업계 표준을 추진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 모델은 자산이 사용, 게시 또는 저장될 때마다 자산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되는 범용 "Do Not Train" 태그를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모든 생성 AI 콘텐츠는 CAI의 Content Credentials에 태그되어야 합니다.

창의성과 생산성 기반 사용 사례에 AI 기술을 처음 적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수억 명의 사용자가 Adobe Sensei 기반 기능을 사용하여 수십억 개의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는 차세대 혁신이며 이를 발전시키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대화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여정을 함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