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RenderMan version 25 released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5-06 22:17
조회
91


Pixar는 RenderMan 버전 25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Disney Research에서 개발 한 완전히 새로운 탈취 기술.
  • XPU 렌더러를 사용하여 수렴 및 상호 작용 향상
  • XPU 출력에는 이제 LPE 및 임의 AOV에 대한 전체 지원이 포함됩니다
  • 개선 된 툰 쉐이딩, 해칭, 라인 왜곡 및 UX를 포함한 개선 된 스타일링 도구
  • 프로그레시브 픽셀 – XPU, 특히 매우 무거운 모델 또는 볼륨에서 이미지 피드백을 개선하기위한 분수 첫 번째 반복 디스플레이.
  • 새로운 텍스처 캐시 – 텍스처 캐시가 코어 외부 텍스처 조회를 수행해야하거나 메모리가 제한된 경우 GPU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카메라 컨트롤 – XPU는 이제 피사계 심도 및 렌즈 수차를 포함하여 많은 픽사 카메라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 USD 개선 – Houdini Solaris 지원은 MaterialX, 카메라 컨트롤, 모션 블러 등의 발전으로 개선되었습니다.
  • 새로운 패턴 – 새로운 색상 및 범프 노드로 모양 개발을 확장하십시오.
  • Russian Roulette, Ray Depth 등을위한 더 나은 수렴 – XPU 지원.
  • 브리지 업데이트 – Houdini 19.5 및 Katana 6이 지원됩니다.
  • 변형 모션 블러 – XPU는 이제 완전한 변형 모션 블러를 지원하여 스튜디오가 XPU를 사용하여 빠른 품질 관리 렌더링을 생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 MaterialX Lama 개선 – ILM의 재료 레이어링 시스템은 새로운 무지개 빛깔의 재료 반응과 향상된 물리적 정확도를 얻습니다.
  • 사전 설정 브라우저 – 블렌더의 기본 QT 지원.
  • 새로운 사전 설정 – 모피, 헤어, 양식화, 다양한 피부 등을위한 새로운 컬렉션.
  • 라이트 베이킹 – 해상도 제어를위한 추가 제어뿐만 아니라 최대 2 배까지 글로벌 조명 베이킹이 개선되었습니다.
  • VFX 참조 플랫폼 – 2021 표준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에 더 자세한 렌더 맨 웹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