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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V-Ray 6 update 1 for Maya and Cinema 4D released with Chaos Scatter and more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6-12 07:01
조회
62


Chaos는 V-Ray 6, Maya 및 Cinema 4D용 업데이트 1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컴퓨터 메모리에 과부하를 주지 않고 무작위 또는 패턴 방식으로 장면에 개체를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Chaos Scatter를 비롯한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기능은 자연 환경과 인공 환경 모두에 맞게 설계되어 수백만 개의 물체가 쉽게 흩어지는 것을 지원합니다.

이제 아티스트는 Custom Light Decay 기능을 통해 조명 동작을 정밀하게 조작하여 조명의 강도, 핫스팟, 광선의 확산 또는 길이를 조정하여 고유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율성 면에서 정적 메시 및 헤어 최적화 기능이 향상되어 첫 번째 픽셀에 도달하는 시간을 최대 7배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V-Ray Profiler는 잠재적인 병목 현상을 식별하도록 업데이트되어 성능 향상을 위한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새로운 V-Ray Clipper Mesh 도구로 사용자가 모든 메쉬 개체를 사용하여 복잡한 컷어웨이 및 섹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부울 연산자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며 애니메이션으로 복잡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개선 사항으로는 더 빠른 렌더링 속도를 위한 NVIDIA의 AI Denoiser, 향상된 후처리 제어를 위한 V-Ray 프레임 버퍼의 새로운 마스킹 옵션, 텍스처가 많은 장면을 보다 메모리 효율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압축 텍스처 모드가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사실적인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노멀 매핑된 표면의 광택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새로운 기능인 Bump to Glossiness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 생생한 하늘을 만들기 위해 절차적 구름도 향상되었습니다.

V-Ray 6, 업데이트 1은 플랫폼별 기능도 도입합니다. Maya 사용자는 최신 버전의 MayaUSD, 마스킹 렌더 요소 및 V-Ray 객체 속성에 대한 지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편 Cinema 4D 사용자는 V-Ray Toon Material의 확장된 옵션, 기본 MoGraph Color Shaders 지원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속성을 얻습니다.

V-Ray 6, Maya 및 Cinema 4D용 업데이트 1을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웹사이트 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