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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와 Cinema 4D용 코로나 10 출시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7-06 10:43
조회
60


카오스가 3ds Max와 Cinema 4D용 코로나10 출시를 알렸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주요 속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Corona Decal의 개별 재료 채널을 제어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무엇보다도 확산, 변위, 금속성에 대한 변경은 기본 재료에 훨씬 더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0은 이제 내부 볼륨에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Corona의 카메라는 이제 연기와 구름 또는 물 시뮬레이션의 부분 침수와 같은 복잡한 환경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은 또한 향상된 피사계 심도 하이라이트 블러링을 자랑합니다. Corona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시각화의 초점이 맞지 않는 영역의 밝은 하이라이트가 더 명확하고 선명하게 나타나므로 사용자가 선택한 주제로 시청자의 주의를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많이 요청한 기능인 리스터가 코로나 10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는 새로운 탭 UI를 통해 산란, 조명, 프록시, 변위 및 카메라와 같은 장면 개체를 빠르게 찾고 전역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편집되는 매개 변수를 한 곳에 통합하면 편집 속도와 비교 기능이 향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 벤치마크가 새로운 렌더링 코어에 맞춰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것은 테스터에게 CPU 하드웨어가 코로나 10으로 얼마나 빠르게 렌더링되는지에 대한 정확한 측정을 제공합니다. 결과는 공개적으로 공유되거나 회사와 사용자 모두의 향후 하드웨어 구매 결정을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Chaos Corona 10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