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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Arnold 7.2.2.0 released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6-22 20:42
조회
67


Autodesk는 사용자 경험을 간소화하고 렌더링 성능을 최적화하는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하는 Arnold 7.2.2.0의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주목할만한 개선 사항 중 하나는 대규모 장면을 대화식으로 수정하는 동안 응답성이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전역 조명 샘플링 성능은 특히 간접 조명을 통해 많은 상황에서 향상되어 작업 흐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추가 기술 발전에는 CPU 공급업체 간의 수치 정밀도 차이 감소가 포함됩니다. 이 향상된 기능은 Intel, AMD 및 Apple과 같은 다른 CPU에서 렌더링된 이미지가 지각적으로 동일하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볼륨이 매우 작은 삼각형이 있는 메쉬 조명을 사용할 때 노이즈가 크게 감소함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OCIO 색상 관리자는 이제 파일 이름이 제공되지 않고 OCIO 환경 변수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내장 구성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시스템이 경고를 발행하고 색상 변환을 적용하지 않는 이전 응답과 다릅니다.

최신 릴리스에는 USD 부서의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타사 노드 정의를 사용하여 MaterialX 노드 렌더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제 뷰포트 주석에서 Arnold 렌더링 상태 및 예상 렌더링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Arnold 7.2.2.0은 렌더 델리게이트 및 절차에서 AI_RAY_SUBSURFACE 가시성 플래그도 지원합니다.

메모리 할당 추적, 강제 노드 업데이트 및 타사 MaterialX 노드 정의 로드를 지원하는 몇 가지 API 추가도 있습니다.

릴리스 정보 에서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