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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V-Ray 6 Update 1 released for Houdini

작성자
BOOPUM
작성일
2023-06-22 20:39
조회
57



Chaos는 V-Ray 6 업데이트 1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중요한 개선 사항 중 하나는 향상된 피부 음영으로, 피부의 과도한 광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캐릭터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Custom Light Decay'를 도입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조명 효과를 생성하기 위해 빛 방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구성 요소는 장면 생성 시 창의적 자유와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Cylindrical Decal'이라는 새로운 기능은 원통형 물체에 데칼을 원활하게 적용하여 정확한 표면 곡률 일치를 허용합니다. 'Decal Additive Bump'와 함께 사용자는 표면과 데칼 범프를 혼합하여 엠보싱 로고 또는 텍스처 표면과 같은 사실적인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하늘을 디자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V-Ray의 '향상된 절차적 구름'은 구름 밀도, 어둠 및 패턴에 대한 전례 없는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더 극적인 효과를 위해 비행운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교환 측면에서 V-Ray는 이제 Maya, 3ds Max 및 Houdini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 간의 USD 데이터 전송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수동 변환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보다 효율적인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더 많은 프로파일링 데이터를 제공하여 장면 내보내기 시간, 지오메트리 컴파일 및 기타 성능 정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Faster Time to First Pixel'로 알려진 최적화된 지오메트리 컴파일 및 헤어 렌더링을 통해 더 빠른 렌더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NVIDIA AI 디노이저의 통합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빠르게 미리 볼 수 있고 lookdev를 최대 3배까지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에는 V-Ray 조명 재료에 대한 사후 처리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렌더링 후에도 자체 발광 개체의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 흐름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는 새로운 '후 효과에 대한 마스킹 지원'을 통해 다시 렌더링하지 않고도 렌즈 효과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V-Ray GPU는 이제 V-Ray Clipper용 압축 텍스처 및 메시 모드를 지원하여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하고 애니메이션 클립퍼 및 메시 개체로 컷어웨이 및 섹션을 더 쉽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Chaos 블로그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